블록스트리트, 유튜브 채널 개편…"뉴스를 짧고 간편하게"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5-08-12 13:18 수정 2025-08-12 13:18

기존 유튜브 채널, 'BLOCKSTREET 2025'로 개편
블록스트리트 보도 뉴스, 쇼츠 영상으로 송출
"블록스트리트와는 또다른 컨텐츠 전달 예고"

출처=블록스트리트 정하연 기자
출처=블록스트리트 정하연 기자
대한민국 블록체인 전문 경제 미디어 블록스트리트가 블록스트리트만의 뉴스를 짧고 간편하게 노출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블록스트리트는 기존 유튜브 채널을 개편, 블록스트리트만의 뉴스 컨텐츠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매일 업로드하는 채널 'BLOCKSTREET 2025'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BLOCKSTREET 2025는 현 유튜브 트렌드와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니즈를 파악, 블록스트리트만의 뉴스들을 쇼츠 영상 형식으로 노출하고 있다.

BLOCKSTREET 2025를 통해 송출되는 영상들은 블록스트리트가 보도한 뉴스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요약, 약 1분 안에 암호화폐 시장 주요 뉴스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취지다.

블록스트리트 영상 제작팀은 매일 2개 이상의 쇼츠 영상을, BLOCKSTREET 2025 채널을 통해 블록스트리트 웹사이트와는 다른 컨텐츠 송출 방식을 전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송출되는 쇼츠 영상은 블록스트리트에서 보도된 기사를 유튜브 쇼츠 형식에 맞게 재가공, 구독자들에게 더욱 편한 형식의 뉴스 컨텐츠 이해를 위해 제작됐다.

블록스트리트 영상 제작팀은 "뉴미디어 시대에 맞게 쇼츠 영상으로 뉴스를 전개하기 시작했고 컨텐츠 소비의 트렌드를 즉각 반영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겠다"며 "아직은 시작 단계에 불과라고도 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스트리트의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검색란에 'BLOCKSTREET 2025'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권승원 기자 ksw@blockstre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