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플랫폼 활용한 'Aster Voyagers'…AST 에어드랍 연계
탈중앙화 파생상품 거래소 아스터(Aster)가 커뮤니티 참여형 소셜 리워드 프로그램 '아스터 보이저스(Aster Voyagers)'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X를 통해 아스터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향후 아스터(AST) 토큰 에어드랍과 연계될 아스터 젬(Aster Gem)과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X 플랫폼에서 주어진 미션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계정(@Aster_DEX)을 태그한 후, 아스터 디스코드의 전용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주간 또는 격주 단위로 운영되며, 콘텐츠 품질과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가 심사 기준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가장 좋아하는 아스터의 기능 공유'를 주제로, 오는 1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상위 6명의 참가자에게는 최대 100만 아스터 젬을 비롯해 브랜드 캐리어와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아스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보상성 이벤트가 아닌,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아스터의 핵심 가치를 확산하고 브랜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보상으로 참여 동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주훈 joohoon@blockstre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