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탈중앙형 인프라 네트워크 행사 '디핀 데이 홍콩', 이달 21일 개최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5-02-11 15:21 수정 2025-02-11 15:53

웹 3.0에 속한 다양한 참가자 결집 예정
블록스트리트, 미디어 파트너 참여 확정

홍콩 탈중앙형 인프라 네트워크 행사 '디핀 데이 홍콩', 이달 21일 개최
홍콩 탈중앙형 인프라 네트워크 행사 '디핀 데이 홍콩'이 이달 21일 개최될 예정이다.

디핀 데이 홍콩은 플루언스와 타이탄 네트워크가 협업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이전 행사는 110명의 연사와 24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올해 열리는 디핀 데이 홍콩의 주요 주제는 '탈중앙형 인프라 네트워크의 최근 트렌드, 도전 과제, 혁신'이다.

행사의 특성에 따라 디핀 데이 홍콩에는 블록체인 전문가를 비롯 웹 3.0에 속하는 다양한 이들이 참여 예정이다.

올해 디핀 데이 홍콩의 주요 연사로는 ▲플루언스의 에브게이 포노마레프 ▲타이탄 네트워크의 콘스탄틴 트카추크 ▲헬륨의 샘 루이스 ▲젠신의 벤 필딩 ▲아우키 랩스의 닐스 필 ▲파일코인의 클라라 차오 ▲에티르의 마크 라이든 ▲윙빗의 로빈 윙고르드 ▲스럭풀의 프레드릭 알그렌이 참여를 확정지었다.

톰 트로브릿지 플루언스 CEO는 "디핀 데이 행사는 매해 참가자들이 긍정적인 에너지와 피드백을 갖는 자리가 되었다"며 "올해 역시 그 열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록체인 경제 미디어 블록스트리트는 디핀 데이 홍콩의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를 확정지었다.

권승원 기자 ksw@blockstre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