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바이낸스, BARD 무기한 선물 상장

바이낸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20시(한국시간) BARD를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최대 75배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빗썸 BARD, TAO 원화마켓 추가

빗썸은 롬바드(BARD), 비트텐서(TAO)를 원화 마켓에 추가한다고 공지했다. TAO는 오늘 오후 9시에, BARD는 추후 공지 예정이다.

바이낸스 월렛, 내일 JOJO TGE

바이낸스 월렛이 오는 19일 18시부터 1시간 동안 JOJO 토큰공개이벤트(TGE)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업비트, LA 원화마켓에 추가

업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19시 30분 라그랑주(LA)를 KRW마켓에 추가 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 BARD 추가

바이낸스 알파가 BARD를 추가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는 바이낸스 월렛 내 온체인 거래 플랫폼으로, 초기 단계 코인을 집중적으로 상장하고 있다.

업비트, BARD 상장

업비트가 롬바드(BARD)를 원화, USDT, BTC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거래지원 시점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부탄 정부, $4018만 BTC 외부 이체…매도 가능성

부탄 정부가 주소가 1시간 전 343.1 BTC(4018만 달러)를 신규 주소로 이체했다고 온체인 렌즈가 전했다. 그러면서 “이 물량은 과거 사례와 유사하게 중앙화 거래소(CEX)로 입금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부탄 정부는 최근 BTC를 지속 매도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도 총 650 BTC를 바이낸스에 입금했다.

바이낸스 월렛 RIVER TGE 진행

바이낸스 월렛이 9월 19일 RIVER TGE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참여하기 위해선 바이낸스 알파 포인트가 필요하다.

서베이 “미국인 10명 중 4명, 규제 마련되면 디파이 이용”

미국인 10명 중 4명은 적절한 규제가 마련된다면 디파이(탈중앙화 금융)를 이용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 로비단체 디파이 에듀케이션 펀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 중 42%가 이같이 답했다. 이 중 84%는 디파이를 이용한 결제 서비스도 이용해 볼 생각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 현재 미국의 금융 시스템이 안전하다고 응답한 비율은 29%에 불과했다.

빗썸, FIL 입출금 일시 중단

빗썸이 파일코인(FIL) 의 메인넷 업그레이드로 오는 9월 24일 18시 입출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홍콩 상장사 보야, 411 BTC 매수

홍콩 상장 게임 개발사 보야 인터랙티브가 411 BTC를 매입했다고 전했다. 현재 보야는 4091 BTC를 보유 중이다.

BNB, $1000 돌파 ‘신고가 경신’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NB가 USDT 마켓 기준 1000 달러를 돌파하며 신고점을 경신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NB는 현재 5.2% 오른 1003.9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온체인 거래 지원"…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 착수

한화투자증권이 디지털자산 플랫폼을 구축해 온체인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이데일리가 전했다. 아울러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빠른 거래 속도와 높은 확장성을 확보한 메인넷을 구축하고, 디지털자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유관 사업자들과 하위 그룹(서브넷)을 구성해 협력할 예정이다.

코인원, BARD 상장

코인원이 9월 19일 11시 롬바드(BARD)를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나스닥 상장사 TNL 미디어진, BTC 투자 계획

나스닥 상장사 TNL 미디어진(TNMG)이 비트코인을 주요 자산으로 편입한다고 비트코인트레저리가 X를 통해 밝혔다.

BNB 신고가 경신...$1000 목전

BNB가 바이낸스 USDT 현물 마켓 기준 997.67 달러를 터치, 신고가를 경신했다. 현재는 24시간 전 대비 4.23% 오른 995.5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KODA·롬바드 파이낸스, 한국 기관 대상 비트코인 수익 상품 협력 추진

한국 디지털 자산 수탁사 KODA(Korea Digital Asset, 코리아디지털에셋)와 비트코인 디파이 기업 롬바드 파이낸스(BARD)가 한국 기관 대상 비트코인 수익 상품 및 온체인 금융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제도권 환경 변화와 기관 수요 확대에 맞춰 규제 준수, 보안 강화, 시장 개발을 목표로 하며, 기관급 비트코인 수익 상품 접근, 금융기관·기업 대상 공동 시장 개발, 단계적 교육 및 리스크 관리 체계 구축을 추진한다. 한편, 롬바드는 운용자산 15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대표 자산 LBTC를 통해 글로벌 주요 디파이 프로토콜과 통합, 시장 점유율 57%로 비트코인 LST 분야 최대 규모를 달성했다. KODA는 KB국민은행과 파트너사들의 지원을 기반으로 기관 고객에게 안전하고 규제 준수 기반의 수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KX, BARD 무기한 선물 상장

OKX가 9월 18일 20시 30분(한국시간) BARD/USDT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최대 20배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이즈미 파이낸스, CIMG와 $2000만 암호화폐 펀드 출범

암호화폐 재무 전략(DAT)을 채택한 기업에 투자하는 디파이 펀드 이즈미 파이낸스(iZUMi Finance)가 나스닥 상장사 CIMG와 함께 2000만 달러 규모 암호화폐 펀드를 출범했다고 데일리호들이 전했다. 투자금은 △디파이 유동성 볼트 △상장 토큰 투자 △토큰화 주식 거래 서비스에 사용될 계획이다.

분석 "BTC, 현물 가격보다 선물 가격 높아...강세장 후기 국면"

비트코인 강세장이 유지되고 있지만 막바지 국면이라고 크립토퀀트 기고자 악셀 애들러 주니어(Axel Adler Jr)가 분석했다. 그는 "BTC 선물 가격이 현물 가격보다 높은 상황이 유지되고 있으며, FOMC 직전 선물 가격이 현물 가격보다 소폭 상승하는 베이시스 과열 신호가 나타났고, 이는 강세장 후기 국면에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약 70% 확률로 향후 2주 동안 단계적 상승·횡보가 나타날 수 있다. 가격이 상승하면서 새롭게 롱 포지션에 진입하는 미결제 약정(OI)도 증가하고, 가격도 신고가를 경신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악셀 애들러 주니어는 지난 9일에도 "BTC는 후기 강세장에 진입했으며, 오는 10월~11월경 사이클 최고점이 나올 수 있다"는 분석을 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