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남성, ISIS 비트코인 후원 징역 9년
디트로이트에 거주하는 지브릴 프랫(Jibreel Pratt)이라는 남성이 ISIS(테러단체 이슬람 국가의 미국식 표현)에 후원한 비트코인을 은닉한 죄로 징역 9년을 선고받았다고 디크립트가 전했다. 프랫은 VPN과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트코인 송금 내역을 은폐했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디트로이트에 거주하는 지브릴 프랫(Jibreel Pratt)이라는 남성이 ISIS(테러단체 이슬람 국가의 미국식 표현)에 후원한 비트코인을 은닉한 죄로 징역 9년을 선고받았다고 디크립트가 전했다. 프랫은 VPN과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트코인 송금 내역을 은폐했다.
이더리움을 전략 매수하는 나스닥 상장사 BTCS는 DAT(디지털자산 트레저리), 디파이 전략으로 3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더블록이 보도했다. 순이익은 6,560만 달러로 급증했는데, 이는 현재 7만 ETH를 넘어선 이더리움의 미실현 이익 덕이다. BTCS는 블록 빌딩을 위한 Builder+, 스테이킹을 위한 NodeOps, 디파이 온체인 수익 창출을 위한 Imperium을 중심으로 이더리움 인프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9월 30일 기준 7만322 ETH를 보유 중이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2.5억 USDC가 USDC 트레저리의 주소에서 신규 발행됐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2.5억 USDC가 USDC 트레저리의 주소에서 신규 발행됐다.
캔자스시티 연은 총재 제프리 슈미드는 추가 금리 인하는 고용 시장 균열을 메우지 못하고 인플레이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96,269,897 XRP가 이체됐다. 2.2억 달러 규모다.
지난 155일 동안 약 99%의 투자자들이 96,000 달러에 비트코인을 매집했고 손실을 보고 있다고 글래스노드가 전했다.
오클라호마주에 거주하는 트래비스 포드(Travis Ford)는 약 2,800명의 투자자로부터 940만 달러를 편취한 암호화폐 투자 사기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100만 달러 이상이 몰수되고 17만 달러 이상 배상금을 내야 한다. 포드는 자신을 하루 1~2%(연간 약 547%)의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숙련된 트레이더라고 속여 자금을 끌어모았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96,000 달러를 상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96,006.2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하락 출발했다. S&P500: -1.05% 나스닥: -1.45% 다우: -0.49%
예측시장 폴리마켓에서 BTC가 연내 9만 달러 이하로 떨어질 확률이 70%로 올랐다.
이더리움에 집중 투자하고 있는 나스닥 상장사 비트마인(Bitmine) CEO가 조나단 베이츠(Jonathan Bates)에서 츠창(Chi Tsang)으로 바뀌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또 금융, 자산관리, 법률 분야 경력을 가진 이사 3명을 새로 임명했다.
블랙록이 지난 3시간 동안 코인베이스 프라임에 2610 BTC, 4만3240 ETH를 입금했다고 룩온체인이 전했다. 각각 2.5억 달러, 1.3억 달러 규모다. 거래소 입금은 통상 매도 목적으로 해석된다.
스트래티지 설립자 마이클 세일러는 BTC가 매우 강력한 바닥을 다졌으며 랠리를 시작할 것이라고 CNBC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어 상당량의 BTC를 매수하는 게 전략이라고 덧붙였다.
스트래티지 설립자 마이클 세일러는 BTC가 매우 강력한 바닥을 다졌으며 랠리를 시작할 것이라고 CNBC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어 상당량의 BTC를 매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트래티지 설립자 마이클 세일러는 BTC가 매우 강력한 바닥을 다졌으며 랠리를 시작할 것이라고 CNBC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어 상당량의 BTC를 매수하고 있으며 BTC를 매도하고 있다는 소문은 루머라고 덧붙였다.
이더리움(ETH)에 투자 중인 나스닥 상장사 이더질라(ETHZilla)가 3분기 기준 10만2273 ETH를 보유 중이라고 공시했다.
지난 2년간 이더리움을 스테이킹했던 고래 주소가 1시간 전 4037 ETH(1266만 달러)를 크라켄에 입금했다고 온체인렌즈가 전했다. 이를 통해 508만 달러 규모의 수익을 실현했다.
블룸버그 ETF 전문 애널리스트 에릭 발추나스가 "미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셧다운 기간 동안 밀린 서류를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8(a) 절차를 활용하도록 권장하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것으로 보인다. 이 경우 8(a) 절차를 활용하지 않았던 일부 암호화폐 ETF 발행사들이 이 기회를 이용해 최대한 빨리 승인 확보에 나설 것이다. 다음 차례는 비트와이즈의 XRP ETF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8(a) 절차는 SEC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일정 기간 경과 후 자동으로 효력이 발생하도록 하는 비표준 상장 방식이다.
마이클 세일러 스트래티지 CEO가 자신의 X에 'HODL(존버)'이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이와 함께 화염에 휩싸인 선박에서 세일러가 홀로 구명보트로 빠져나오는 장면을 담은 이미지를 첨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