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P 시스템, 거래수수료 ‘0원 시대’ 연다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0-01-14 09:43 수정 2020-01-14 09:43

MGP 시스템, 거래수수료 ‘0원 시대’ 연다
리브라(Libra)의 파트너 망고 체인(Mango Chain)이 MGP 시스템으로 거래수수료 0원 시대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세계는 디지털 시대로 진입, 디지털 자산 및 결제는 돌이킬 수 없는 대세가 되었으며 이미 많은 국가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암호 화폐 결제를 허용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최근 세계 주요 법정 통화와 암호 화폐를 통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암호화폐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MGP (Mango Global Payment) 시스템이 선보여 블록체인 전문가 및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망고 체인(Mango Chain)을 활용한 MGP 시스템 플랫폼은 첨단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간소함으로써 거래 수수료가 면제되는 혁신적인 기술이며, 1초에 약 100만건의 거래를 처리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결제 플랫폼 중 하나다.

MGP시스템 측은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아이덴티티를 사용하여 자산을 디지털화하고, 디지털 자산을 자체 관리하는 스마트 계약을 사용한 분산 네트워크로 ‘글로벌 스마트 경제 시대’의 도래를 크게 앞당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