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스트리트

  • 22분 전

    디필라마, NFT 대시보드 출시

    탈중앙화 금융(DeFi) 대시보드 디필라마(defillama)가 NFT 대시보드 디필라마 NFT를 출시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이더리움 메인넷, 아비트럼, 테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이뮤터블, 솔라나 등 기반 100여종 NFT 컬렉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 25분 전

    10억 USDT 재고 보충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방금 전 트론 네트워크에서 10억 USDT가 재고 보충됐다. 향후 고객의 발행 요청 및 체인 스왑을 위한 물량이다.

  • 31분 전

    코인베이스 월렛 확장 프로그램, DEX 거래 지원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월렛 확장(Wallet extension) 프로그램이 DEX 거래를 지원하기 시작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 37분 전

    日 SBI 홀딩스, 싱가포르 최대 거래소 코인하코 운영사에 투자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일본 SBI 홀딩스가 자회사를 통해 싱가포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하코(Coinhako) 운영사 홀드빌드(Holdbuild Pte. Ltd)에 투자한다. SBI 홀딩스 자회사 SBI 벤처스 싱가포르와 SBI 홀딩스·시그넘 뱅크가 함께 운영하는 펀드가 공동 투자하며, 투자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코인하코는 현지 거래소 중 최초로 싱가포르 통화청(MAS)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으며 현재 기업공개(IPO)를 고려 중이다.

  • 1시간 전

    레이블,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지원… 생태계 확장 본격화

    NFT 기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BSC 지원을 통해 레이블은 이더리움 메인넷과 BSC 모두 레이블(LBL) 전송이 가능해졌으며, 추후 더욱 다양한 네트워크와 연결해 생태계 확장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6일 솔라나 기반 런치패드 플랫폼 솔라니움(Solaniu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1시간 전

    김서준 해시드 대표 "탈세나 비자금 조성 의혹 사실 아니다"

    디센터에 따르면 김서준 해시드 대표가 최근 국세청 세무조사와 관련해 “업계에서 제기된 탈세와 비자금 조성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김 대표는 “현재 국내에선 법인의 암호화폐 투자를 금지하고 있다”면서 “이런 규제 환경에서 암호화폐 투자는 해시드 법인이 아니라 개인이 진행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 투자는 법인이 아닌 개인 자격으로 했기 때문에 현행법 상 과세 의무가 없다는 것이다. 또, 세금을 내야할 의무가 없기 때문에 애초에 탈세나 비자금 조성도 성립할 수 없다는 것이 김 대표의 주장이다. 김 대표는 자신이 이끌고 있는 해시드에 대해서도 ‘리서치 기관’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투자는 개인 자본으로 했고, 거둔 수익은 해시드의 인건비와 투자금으로 활용했다”면서 “해시드는 암호화폐에 투자를 집행하는 법인이 아니라 리서치 기관 역할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앞서 일부 매체에서는 해시드가 최근 국세청의 강도 높은 세무조사를 받고 있는 것과 관련해 탈세나 비자금 조성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 1시간 전

    게임스타, 16일~19일 토큰출시경매 진행

    AI를 이용한 게임 길드 게임스타(Gamesta)가 코퍼 런치에서 토큰출시경매(Token Launch Auction) 방식으로 자금을 조달한다고 밝혔다. 고정된 토큰 수(7000만 GSG 토큰)와 그에 맞는 유동성(300만 USDC)을 제공하며, 72시간 동안 시장 구매 주문을 통해 적합한 가격을 찾게 된다. 옥션의 시작가는 1 GSG 토큰 당 1달러다. 게임스타는 게임 내의 자산 획득(NFT), 게임 개발, 커뮤니티 구축, 스테이킹 그리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VC 투자 등에 펀딩 자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펀딩에 맞춰 테슬라 전기차 또는 10만 달러(약 1억 2천만원) 및 40개의 Black GAMEX Card VIP NFT를 투자금 상위 30명 및 10명의 로터리 당첨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1시간 전

    ENS 도메인 등록 건수 50만 건 돌파

    듄 애널리틱스 데이터에 따르면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도메인 등록 건수가 50만건을 돌파했다. ENS 생태계는 이미 브레이브, 메타마스크, 유니스왑, 오픈씨, 코인베이스 월렛 등 330개 프로젝트와 통합된 상태다. 코인마켓캡 기준 ENS는 현재 4.23% 오른 49.4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1시간 전

    이재명 “가상화폐,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끌려가지 말고 선도해야”

    조선비즈에 따르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대학교 금융경제세미나 초청 강연회에서 “나는 가상화폐를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면서 “어차피 실물세상에서 디지털세상으로 전환되는 시점이고, 코인(가상자산)이라는 것도 하나의 거래수단·가치저장수단으로 다중이 이미 인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인 시장이 이미 코스피 거래액을 넘어섰고, 남들이 뭐라고 하든말든 가치·거래수단·투자수단으로 인정하며 사람들이 거래하고 있다.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것이고,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라면 끌려가지 말고 선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가상자산을 인정한다면 국가가 발행하는 전자화폐와 병존한다고 보는가, 아니면 국가 제도가 흡수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는가’라는 질문에는 “중앙은행의 디지털화폐와 병존할 것 같다”고 답했다.

  • 2시간 전

    미 하원의원 "의원의 암호화폐 보유, 부적절"

    미 민주당의 대표 진보파 하원의원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 코르테즈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AMA 세션에서 "나는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언급했다. 그 이유에 대해 "의원이 민감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의원의 암호화폐 및 주식 보유는 적절치 않다"고 설명했다. 앞서 그는 의회 의원과 직원들의 주식 소유를 금지하는 법안을 발의한 바 있다. 한편, 올초 배리 무어 앨러배머주 하원의원과 마크 그린 하원의원이 도지코인을 매수했다고 발언한 데 이어 지난 10월 친암호화폐 성향의 신시아 루미스 상원의원도 10만 달러 상당 비트코인을 매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

실종아동찾기
아동권리보장원로고
실종아동사진
김호 (남, 당시 만3세)
실종일자 : 1986/11/04
실종지역 : 대전광역시 대덕구
위로가기